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르골드의 A/S안내
작성자 르골드♥ (ip:)
  • 작성일 2020-06-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
평점 0점

고가의 최고급 브랜드 제품이라 할지라도 착용중에 A/S가 필요한 경우는 반드시 생기게 됩니다.


르골드는 고객님이  A/S가 필요하실경우 항상 최선을 다해서  언제든 문제를 해결해드릴것입니다.


항상 믿을수 있는 르골드입니다


"고객의 만족과 행복을 위해" 르골드는 항상 발전에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 르골드는 1년동안 무상 A/S를 해드립니다.


   (단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추가 비용[실비]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참고]


- 화이트골드는 자체 화이트라고 할지라도 화이트 로듐 도금을 한답니다.


   반지처럼 피부에 직접 접촉되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1년정도 되면 도금이 조금 벗겨지게 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때는 예쁜옷을 세탁하신다는 개념에서 새로이 로듐도금을 해주세요... 다시 새것 처럼 반짝반짝 예쁘게 착용하실수 있습니다.


 


- 큐빅이나 다이아몬드처럼 알이 세팅되어있는경우 가끔 스톤이 빠지는 경우가 있어요...


  아무리 장인이 정성껏 세팅을 하여도 착용중 강한 충격에 의해서 빠질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  일반 악세사리가 아닌 고급 골드 제품이기에 주기적으로 전문적인 세척이나 관리를 받으신다면 더욱 더 예쁘고 품격있게 착용하실수 있답니다.

세탁소에 옷 드라이크리닝 맏기신다는 개념으로 1년에 한번정도는 관리를 받으시기를 권장합니다~


 


◎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70-4279-8085 로 전화 연락 주시면 르골드가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장바구니 0
이전 제품  
다음 제품  

맨위로